Extra Form

 

라스트오리진_웹표지.jpg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 출판사 제우미디어는 ㈜스마트조이의 스마트폰 게임 ‘라스트오리진’의 공식만화가로 유명한 ‘디얍(diyap)’작가의 ‘라스트오리진 만화극장’ 단행본의 예약판매를 8월 5일부터 개시했다고 밝혔다.

 

‘디얍’작가는 특유의 볼이 통통한 캐릭터와 부드럽고 귀여운 파스텔 톤의 그림체로 정식 데뷔 이전부터 인터넷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 2019년 9월부터 ‘라스트오리진’의 공식만화가로 발탁되어 총 13화로 공식만화 1기 연재를 마무리한 바가 있다. 

 

발키리씨.jpg

▶ 디얍의 오너캐 중 하나로 쓰인 ‘발키리 씨’

 

이번에 출간되는 ‘디얍의 라스트오리진 만화극장’에는 기존 라스트오리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되었던 웹 만화를 단행본에 맞게 재배치하고 작가가 직접 작화를 수정 및 보완하여 퀄리티를 높였으며, 캐릭터 소개 페이지와 작업 과정, 단행본만의 특별일러스트와 추가 만화, 작가 인터뷰까지 수록되어 볼륨이 확장되었다.

 

특전1.jpg

▶ 랜덤 특전으로 제공되는 ‘캐릭터 카드’ 5종 중 하나

 

<디얍의 라스트오리진 만화극장>은 기존의 인기를 증명하듯, 예약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소식이 전해져, 하루 만에 인터넷서점 알라딘 월간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예스24 종합 베스트 17위, 교보문고 인터넷 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 ‘디얍의 라스트오리진 만화극장’은 ‘알라딘’, ‘YES24’, ‘인터넷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인터넷 할인가 13,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만화예시.jpg

 

카드5종.jpg

 



댓글 0
1 - 4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