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펄어비스 검은사막, 여름맞이 2020 온라인 바캉스’ 개최.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여름맞이 축제 ‘2020 온라인 바캉스’ 이벤트를 5일부터 시작한다.

 

‘2020 온라인 바캉스’는 여름 휴가를 ‘검은사막’ 테르미안 해변 지역서 즐길 수 있게 마련한 이벤트다. 이용자는 8월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변과 멀리 떨어져 있는 이용자를 위해 이벤트 기간 테르미안 노선 ‘그믐달 하늘 마차’가 무료로 운행된다.

 

‘2020 온라인 바캉스’는 ‘으스스한 유령선 이야기’와 ‘스릴 넘치는 다이빙’,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고래 보살피기’, ‘빙의 정령 퇴치하기’, ‘날개풍선 사격하기’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를 해결하면 테르미안 주화와 인장을 지급한다. 테르미안 주화는 특정 시간대 해변에 나타나는 ‘보물 상자’를 열 수 있다. 보물 상자를 개봉하면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테르미안 인장은 특별한 수영복 의상 ‘스윔수트’와 ‘비키니’로 교환이 가능하다. 인장을 사용해 ▲산호초 왕관 ▲해마 잠수모 ▲테르비 깃털 마면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도 구매할 수 있다.

 

검은사막 ‘2020 온라인 바캉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