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웹젠 이미지자료]‘No Rules, Just Power!’, 웹젠 모바일게임 R2M 사전예약 시작.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 )이 신작 모바일MMORPG ‘R2M’의 사전예약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7월 30일 오후 2시부터 신작 모바일 MMORPG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의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열고, 게임회원 사전예약 모집과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회원모집은 정식출시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R2M’의 캐릭터 및 콘텐츠를 비롯한 주요 게임 정보도 오늘 운영을 시작한 홈페이지에서 처음 공개됐다.

 

오늘 첫 공개된 내용은 ‘R2M’의 게임세계관과 플레이 가능한 3종의 클래스(나이트, 아처, 위저드), 그리고 원작인 PC온라인게임 ‘R2(Reign of Revolution)’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로 구현한 PVP, 서번트, 변신 시스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는 8월6일부터 ‘R2M’의 게임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게임출시 전에 미리 등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시작할 계획이다. 캐릭터명 선점이벤트 참가 방법과 관련 이벤트는 게임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안내한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7월30일) ‘카페’ 등 외부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고, ‘R2M'의 커뮤니티 플랫폼을 직접 운영한다.

 

‘R2M’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을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별도의 계정을 만들 필요 없이 구글/ 페이스북/ 애플 등 본인의 기존 계정을 연동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R2M’에 대한 게임 및 콘텐츠 정보와 사업일정 등이 가장 먼저 공지된다.

 

웹젠은 게임 출시 전까지 '마켓 사전 등록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등 게임 내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한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사전 예약과 게임 콘텐츠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m.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