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비비드스튜디오] 썸머코드 (1).jpg

 

비비드스튜디오는 텀블벅을 통해 실시한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의 크라우드 펀딩이 29일 기준 목표 금액의 170% 이상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여성향 모바일 신작 ‘썸머코드’는 엄마를 잃게 된 3년 전 교통사고의 진실과 주인공 ‘나’의 사라진 기억을 찾기 위한 추리 로맨스 게임이다.

 

주인공 ‘나’는 탐정 사무소에서 일하며 만난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수사’와 ‘데이트’를 통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면서 추리와 분홍빛 로맨스를 이끌어 나간다.

 

‘썸머코드’는 기억을 잃어버린 ‘나’와 매력 넘치는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인연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여성향 게임 기대작으로 급부상, 목표 금액의 170%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남자 주인공과의 ‘메시지/통화’ 이벤트 장면과 Live 2D 애니메이션 기능이 탑재된 스탠딩 일러스트를 내세워 여성향 게임 매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는 만큼 기록적인 행보는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개발진은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식 트위터에 참여 성우진을 비롯해 다양한 진행사항들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으며, 목표 금액의 200%가 달성되면 하이퀄리티 OST를 추가 제작할 계획이다.

 

한편, ‘썸머코드’ 크라우드 펀딩의 후원금은 고품질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유명 작곡가가 참여하는 OST 앨범 제작, 추가 콘텐츠 제작과 함께 리워드로 제공할 ▲렌티큘러 카드 ▲아크릴 스탠드 ▲스카쟌 등 굿즈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썸머코드’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텀블벅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