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글로벌 게임 기업 (주)그라비티가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가 서버 개설 및 기존 서버 용량 확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론칭 당시 프론테라, 게펜, 모로크 3개 서버를 오픈했는데 한꺼번에 수많은 이용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폭주, 일부 유저에게 로그인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이에 준비된 페이욘, 사크라이, 우르드, 사라 서버를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 로그인 지연 현상이 점차 정상화되었다.

 

그라비티 홍보unit_인게임 서버 이미지.jpg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그라비티는 9일 오후 12시 30분, 유저가 가장 많이 몰리는 프론테라, 게펜 서버의 수용 인원을 전격 확장했다. 또한 추가 유저 유입을 대비해 신규 서버인 케이아스를 이날 오후 3시경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계속 많은 분들이 접속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신 서버를 추가 오픈했다. 또한 유저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론테라와 게펜 서버의 수용 인원을 각각 만명 이상 확장 조치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모니터링하며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있다"라 전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원작의 정통성을 가장 잘 계승하여 론칭한 2020년 대작으로, 게임 팬과 업계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실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론칭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추이라면 매출 순위도 빠르게 상위권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캐릭터를 표지 모델로 내세운 남성 잡지 '맥심'의 7월 호 온라인 판(2종 중 1종)은 조기 품절되었으며 7월 7일 출시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한정판 스낵 2종(포링별 딸기 과자, 바포메트 초코 과자)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온라인 몰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라비티 홍보unit_인게임 스크린샷 02.jpg

 

그라비티 홍보unit_인게임 스크린샷 01.png

 



댓글 0
1 - 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