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신규 던전 비경 이미지_0709.jpg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목),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던전 ‘비경’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비경’은 ‘테라 클래식’의 배경이 되는 ‘아르보레아’ 대륙에 나타난 ‘거울 속 기묘한 미궁’으로,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신비로운 세계’를 콘셉트로 한 신규 던전이다.

 

6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비경’ 던전은 총 6개의 스테이지와 각 스테이지 별 10개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테이지 내 몬스터들이 받는 ‘버프’의 차이로 몬스터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 전투가 필요하다.

 

‘비경’ 던전 미션 완료 시, 이용자들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신규 특수 장비 ‘팔찌’와 ‘부적’을 획득할 수 있다. ‘팔찌’와 ‘부적’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 캐릭터 별 슬롯에 장착할 수 있고, ‘비경’ 던전을 진행하거나 ‘비경’ 상점, ‘테라 샵’ 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악몽’ 난이도의 ‘이화된 티투스 시련자’가 추가된 신규 원정 퀘스트 ‘프리퀄’과 이동 속도를 최대 2배까지 상승시키는 탈 것 ‘화염빛 본 드래곤’을 추가해 이용자의 재미를 더 했다. 또, ‘캐릭터 외형 변경권’을 추가 하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 개선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수)까지 ‘테라판 추첨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던전이나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추첨권’을 재화 ‘레드 다이아’, ‘중급 주라스의 축복’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템 강화 누적 횟수에 따라 강화 재료 ‘투사 강화 상자’ 및 ‘고급 장군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테라 클래식’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