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terraria-switch-hero.jpg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 로직(Re-Logic)이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샌드 박스 스타일 액션 RPG ‘테라리아(Terraria)’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7월 16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7월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래식 액션 게임의 요소와 샌드 박스 스타일의 창의성과 자유가 담긴 테라리아의 세계에서는 어디로 떠나든 무엇을 하든 각자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을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라리아는 땅을 파고, 탐험하고, 싸우고, 건설하는 샌드 박스 스타일의 액션 RPG이다. 생존이나 자산의 축적, 명예와 영광 등 자신의 행동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며, 깊숙한 동굴을 탐험하며 전투를 통해 자신을 시험하거나, 점점 크고 강한 적들을 물리치며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는 것도 가능하다.

 

베테랑 유저에게는 새로운 도전과 큰 보상을 제공하는 익스퍼트 모드가 주어지며, 버전 업데이트 이후로 새롭게 800여 가지의 아이템이 추가되어 총 3500여 가지의 아이템들이 존재한다. 20가지 이상의 생태계와 지형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에서 빠른 인벤토리 탐색 및 터치스크린을 활용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최대 8인까지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preorder.jpg

 

‘테라리아’의 예약 특전으로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증정된다. ‘테라리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H2몰(www.h2mall.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Re-Logic, 505 Games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출시됨), 닌텐도 스위치

 

1_01.jpg

 

2_02.jpg

 

3_03.jpg

 

4_04.jpg

 

5_05.jpg

 

6_06.jpg

 



댓글 0
1 - 3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