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 보도자료] 넥슨, ‘마비노기’ 2020년 여름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올 여름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별이 빛나는 에린’ 온라인 콘서트에서 공개한 티저 영상 2종 중 첫번째 영상에서는 2018년 첫 선을 보였던 챕터7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암시하며 개성 넘치는 여러 등장 인물들과 함께 에린을 뜨겁게 달궜던 이야기가 G25를 통해 어떤 결말을 맞이할 지 기대감을 높였다.

 

두 번째 영상에는 ‘MAKE YOUR OWN MAGIC CIRCLE’, ‘마기그래피’라는 문구를 통해 유저 스스로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신규 콘텐츠가 8월 중 업데이트될 것임을 추측하게 했다.

 

한편 넥슨은 이달 16일부터 8월까지 세 차례에 나눠 ‘하이퍼노바’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12일까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 쿠폰을 지급한다.

 

또, 16일까지 ‘검은 달빛 돌조각’을 매일 한 단계씩 진화시킬때마다 ‘AP 포션(30)’, ‘스킬 수련 인장(30)’, ‘경험치 상승의 황금 열매(500%)’ 중 1종을 지급하고, ‘검은 달빛 돌조각’을 개봉하면 신규 보석 12종과 블랙콤보 카드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하이퍼노바’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binogi.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