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포트나이트 서머 스플래시 참고 이미지.jpg

 

<포트나이트>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가 여름 내내 펼쳐진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챕터 2 - 시즌 3의 컨셉인 ‘스플래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를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에서 가장 먼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는 ‘안개 속 전쟁’ 모드이다. 플레이어는 짙은 안개로 뒤덮인 섬에서 소음기 장착 무기를 사용해 적들을 처치하고 손실된 체력을 회복해야 한다. 적을 적중시키면 표식이 남아 다른 팀원들도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저중력 환경에서 저격 무기만 사용할 수 있는 ‘원샷’, 모든 무기가 전설 등급인 ‘전설 무기’ 등 그동안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간 한정 모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서머 스플래시’ 분위기의 신규 기능이 추가된 다양한 기간 한정 모드들이 로테이션으로 플레이어들을 찾아간다.

 

원샷 기간 한정 모드 참고 이미지.jpg

 

에픽게임즈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넉아웃’, ‘상어 낚시 로얄’ 등 완전히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를 포함해 다양한 기간 한정 모드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다채로운 기간 한정 모드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 외에도 이번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에는 특별한 신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서머 스플래시 아이템 참고 이미지.jpg

 

특히, 이번 주에는 마블 코믹스의 핵심 히어로 중 한 명인 캡틴 아메리카가 등장한다. 캡틴 아메리카의 의상은 물론 프로토-아다만티움 곡괭이 및 등 장신구, ‘위엄한 경례’ 이모트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캡틴 아메리카 참고 이미지.jpg

 

이외에도, 모래와 바다, 스포츠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신규 의상과 아이템들 역시 추가됐다. 플레이어들은 전문가 골프장 순찰자가 되어 골프장을 누빌 수 있고, 상어 의상을 차려입은 코지 챰프와 컴피 챰프 또는 배불뚝이 존시가 되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올여름, 완전히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뿐만 아니라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간 한정 모드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포트나이트>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다채로운 기간 한정 모드들과 함께 신규 의상 및 아이템 등으로 여름을 한껏 즐기실 수 있는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와 함께 올여름 시원하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머 스플래시’ 이벤트 및 캡틴 아메리카 아이템을 포함한 신규 아이템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