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펍_별빛정원_대표이미지.jpg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모바일 신작 게임 ‘별빛 정원(Starry garden)’ 글로벌 소프트 론칭을 실시한다고 3일(수) 밝혔다.

 

게임펍이 서비스하고 자회사 하프타임스튜디오가 개발한 ‘별빛 정원’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나만의 정원을 가꾸고, 밤하늘을 수 놓은 아름다운 별자리와 행성을 연구하는 힐링 게임이다.

 

아울러,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정원을 가득 메운 별자리를 감상하거나, 동물 친구들을 우주선에 태워 행성 여행을 보내는 등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감성적인 포인트가 가득하다. 이외에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수집하거나 육성할 수 있고, 탄생 별자리를 등록해 매일 나만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펍 관계자는 “‘별빛 정원’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게임 플레이를 즐기며 작은 여유와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앞으로 더욱 완성도 높여 더 많은 국가의 유저들에게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별빛정원’은 영국, 호주,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에 돌입하며, 해당 국가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 0
1 - 3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