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_0602.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어비스 미션은 1인 플레이 던전으로 총 30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1회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특정 구역을 클리어 할 시 보이드 레전드 총기 선택상자 등 보다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특수미션과 더불어 ‘심연의 정복자’ 업적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어비스 미션을 통해 다양한 업적을 클리어 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 보이는 스프링 이벤트 코인도 주목할 만하다. 이용자들은 각종 콘텐츠를 통해 스프링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가공할 수 있게 됐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 )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unds.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