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S2 도금시대 오픈.jpg

 

넷이즈는 4월 6일에 출시한 무료 PC 액션전략 RPG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가 지난 25일 영웅의 땅을 개방하면서 시즌2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6월 1일 국제 어린이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요일부터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 이후 접속 이력이 있고 캐릭터 레벨 12 이상인 유저를 대상으로늑대그림 깃발 아이템을 비롯한 각종 인게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며, 또 이번 이벤트를 위해 목요일(28일) 정기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된 연병장과 최후의 발악 맵은 5 vs 5가 가능한 데스매치로 소수의 인원이 참여해 진행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보여줄 전망이다.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작년 8월 세계 게임시장에 출시한 이후 백만 명에 가까운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유사 전쟁 RPG 온라인게임과 다르게 PVP모드를 추가해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스팀의 추천을 받아 스팀 상점에서 추천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한글화까지 업데이트해 한국 유저들에게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갔다.

 

한편,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공식 카페에서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50일의 업적’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에 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게임머니인 전쟁코인과 부대를 오픈할 때 사용하는 전공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