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컬래버레이션 이미지_0413.jpg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012년부터 인터넷 상 연재를 시작한 소설 원작의 애니메이션으로 만화,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타이틀로 발매되며 저변을 넓혀온 인기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애니메이션 전문 방송인 애니플러스에서 방영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14일(화)부터 23일(목)까지 게임 내에서 전용 밴드 ‘Roselia(로젤리아)’를 만날 수 있으며, 스토리 ‘제로에 피는 꽃’ 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엔딩 테마곡 ‘Paradisus-Paradoxum’와 18화 삽입곡 ‘Stay Alive’ 커버 곡을 추가하며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들 대상 게임 재화 총 ‘2,500스타’와 밴드 ‘Roselia(로젤리아)’ 멤버의 프로필을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 ‘핀즈’를 5세트 선물하는 로그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컬래버레이션 전용 라이브 스킨을 지급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