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영웅 명화린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미지_0410.jpg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0일(금),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명화린’의 등장을 예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1일(화) 업데이트 시, 신규 SS 영웅 ‘명화린’을 지급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명화린'은 '난신', '망량', '염라'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환수를 다루며, 강력한 아군 부활능력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치유형 캐릭터다.

 

이와 함께 14일(화)부터 4주 간 ‘폭풍 성장’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성장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최대 3개의 SS 6각성 120레벨 영웅 캐릭터를 제공한다. 또, 반항아를 콘셉트로 하는 신규 ‘레이&지크하트 교복 아바타’ 업데이트 등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SS 영웅 ‘명화린’ 등장 기념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