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천애명월도_다시하나의강호_서버통합.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다시, 하나의 강호로’ 테마 아래 서버 통합 및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지난 1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성장과 안정적 정착을 돕기 위해 한시적으로 오픈한 ‘잠룡’ 서버를 기존 서버 ‘천하’에 통합했다. ‘잠룡’ 서버 유저들은 통합된 ‘천하’ 서버에서 ‘주택’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서버 통합을 기념해 6월 7일까지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희소성 높은 총 3종의 ‘신병-흑도 재료’와 ‘1만 은량’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전설-속성비율 조각’,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연무조각’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초기화 & 내 집 마련’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거점 초기화 방파/총타(연맹)에 따른 보상 ‘수양’, ‘공헌도’, ‘푸짐한 제작재료 상자’ 등과 특별 선물 ‘등장식(4개 중 택1)’을 지급하고, 내 집 마련에 필요한 ‘주택 2급 재료가방’, ‘풍수재료-팔괘경’ 등 아이템 5종을 제공한다.

 

추가로, ‘잠룡’ 서버를 이용한 유저에게는 캐릭터당 1회 특별 보상 ‘6억 수양’과 누적 출석 이벤트 참가 보상, 출석 미션 달성 특별 보상으로 ‘4억 수양’을 지원, 총 ‘10억 수양’ 혜택을 부여한다.

 

‘천애명월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ky.nexon.com/main/Index.aspx/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