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이미지1.jpg

 

SNK인터랙티브(대표 전세환)는 SNK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하오마루’가 반다이 남코의 ‘소울 칼리버 VI’ 시즌2 DLC 제9탄에 신규 캐릭터로 참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하오마루’의 참전은 SNK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인 ‘사무라이 쇼다운’과 반다이 남코의 대전게임 ‘소울 칼리버 VI’의 콜라보다.

 

‘하오마루’는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작품 스토리상 검객의 최고봉에 오르고자 강자들과 진검승부를 펼치며 전국 곳곳을 떠도는 유명한 전사다. 항상 강한 모습과 호방한 성격으로 격투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오고 있다.

 

SNK 인터랙티브 홍보팀 관계자는 “소울 칼리버 시리즈는 반다이 남코의 대전격투게임 IP중에서 높은 유명세를 지닌 프랜차이즈 중의 하나로 이번 ‘소울 칼리버 VI’와의 콜라보는 격투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수의 게임회사들과 지속적인 IP제휴 및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이미지2.PNG

 

HAOHMARU in SAMURAI SHODOWN ©SN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OULCALIBUR ™ Ⅵ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0
1 - 3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