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SQUARE ENIX는 ‘FINAL FANTASY VII REMAKE’의 발매 직전, 신라 컴퍼니 소속 인물과 기타 등장인물, 모그리 메달에 대해 공개했다. ‘FINAL FANTASY VII REMAKE’는 2020년 4월 10일 발매 예정이다. 

 

 

루퍼스 신라 Rufus

성우: Okawa Toru

 

re_01_Rufus.jpg

 

“신라는 다시 태어날 거다, 내 손으로”

 

프레지던트 신라의 아들로, 현 부사장. 지금은 장기 출장 중으로 미드가르를 떠나 있다. 부사장의 위치에 있지만,  군용견 다크네이션을 거느리며 특별한 사양의 샷건과 호신술을 사용한다. 자존심이 강하고 아버지에 대한 강한 반발심을 가지고 있다.

 

 

팔머 Palmer

성우: Naoki Tatsuta

 

re_05_Palmer.jpg

 

“돼지기름이 떨어진 걸 깜빡하다니”

 

신라 컴퍼니 우주 개발 부문 총괄. 최첨단 기술을 집결해 만들어진 부문이지만, 로켓 발사의 실패로 지금은 동결 상태가 되었다. 이 때문에 총괄인 팔머도 남아도는 시간을 주체 못 하고 있다. 간부 중에서는 가장 나이가 많지만, 위엄이나 발언권이 있지는 않다. 돼지기름을 넣은 홍차를 좋아하며 ‘으헤헤’하고 독특하게 웃는 게 특징이다.

 

 

리브 투에스티 Reeve Tuesti

성우: Banjo Ginga

 

re_03_Reeve.jpg

 

“미친 게 아닌가 싶군”

 

신라 컴퍼니 도시 개발 부문 총괄. 마황 도시 미드가르의 관리, 유지 보수를 담당한다. 신라에서는 흔치 않게 슬럼가에도 관심이 있어, 환경 개선을 꾀하고 있다. 간부 중에서 유일하게 양식이 있지만, 이익과 효율을 중시하는 다른 간부들에게는 무시당하고 있다.

 

 

스칼렛 Scarlet

성우: Masako Katsuki

 

re_04_Scarlet.jpg

 

“자, 내게 그 멋진 모습을 보여 주렴”

 

신라 컴퍼니 병기 개발 부문 총괄. 전쟁 당시, 참신하면서도 뛰어난 무기를 잇달아 개발해, 회사에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준 공적을 인정받아 간부로 승진했다. 신라 컴퍼니의 뼈대라 할 수 있는 병기 개발 부문의 책임자인 만큼, 매우 유능하다. 뾰족한 하이힐과 빨간 드레스로 화려하게 꾸미고 다니며, 미모 유지에 여념이 없다.

 

 

키리에 카난 Kyrie Canaan

성우: Sumire Uesaka

 

re_02_Kyrie.jpg

 

“다들, 주목! 정보상 키리에의 특종이야!”

 

5번가 슬럼에 사는 소녀. 여기저기에 나타나 범죄나 다름없는 악행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다. 겁이 없어 위험한 상황에 처하는 경우도 많다.

 

 

모그리 메달

 

원작 ‘FFVII’에는 없었던 새 아이템을 발견! ‘보물 상자’나 ‘신라 박스’에서 입수할 수 있는 ‘모그리 메달’. 미드가르 어딘가에 ‘모그리 메달’을 모으는 사람이 있는 듯하다. 필드에서 샅샅이 찾아내 모아두면 좋은 일이 있을지도.

 

re_06_mooglemedal.png

 



댓글 0
1 - 3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