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01.jpg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브 디지털(Curve Digital)의 전략 게임 ‘나르코스: 라이즈 오브 더 카르텔(Narcos : Rise of the Cartels)’ PS4 한국어판을 오는 4월 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르코스: 라이즈 오브 더 카르텔’은 넷플릭스의 인기 TV 시리즈 ‘나르코스’를 기반으로 마약왕과 마약단속국의 전쟁을 다루는 비디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DEA(마약단속국) 혹은 그들과 대립하는 나르코스 중 자신이 원하는 세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TV 시리즈에서 등장하였던 장소를 탐험하고 이야기의 핵심 사건과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마약 전쟁의 승패를 결정짓는 것이 가능하다.

 

다양한 클래스 별 역할에 맞춰 팀을 구성하고 주요 캐릭터들과 협력 관계를 갖추자.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턴 제 전투를 통해 적들을 물리치자.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게 된다.

 

 

게임 특징

 

■넷플릭스 인기 TV 시리즈 ‘나르코스’의 게임화:

이 게임의 핵심은 원작의 높은 재현율이다. TV 시리즈에 등장하였던 멕시칸, 머피, 페냐, 프리모 등의 캐릭터를 직접 움직이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지휘관 캐릭터는 고유의 게임 플레이 능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역할을 한다.

 

■빠른 전개의 전략 전투:

‘나르코스: 라이즈 오브 더 카르텔’에서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턴 제 기반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개별적으로 한 명씩 이동하는 유닛, 한 턴에서 여러 번 이동할 수 있는 유닛 등 다양한 유닛과 빠른 템포의 전투로 스피디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현명하게 판단하고 움직이자. 모든 행동에는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립하는 두 진영으로 플레이 가능:

자신의 선택에 따라 메데인 카르텔과 DEA(마약단속국), 서로 대립하는 양 쪽 진영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티브 머피와 함께 싸우며 마약 왕국의 타도를 목표로 한다면 DEA를 선택할 수 있고, 마약 왕국을 구축하고 성장시키며 마약 시장을 확대하길 원한다면 나르코스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반격 및 킬샷:

전투 중 최적의 타이밍에 치명적인 피해를 적에게 입힐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시스템과 3인칭 시점으로 조작하는 유닛 제어 시스템을 통해, 턴제 기반 전투를 보다 색다르게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나르코스: 라이즈 오브 더 카르텔’ PS4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Kuju, Curve Digital / H2 INTERACTIVE

플랫폼 : PS4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댓글 0
1 - 3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