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골프챌린지 보도자료 이미지.jpg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골프 챌린지(Golf Challenge)’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골프 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한 조작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과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게임 이용자들과 매칭이 되어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승리를 통해 획득한 트로피로 다음 투어와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또 매주 열리는 챔피언쉽을 참여하면 랭킹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간편한 방법으로 PVP콘텐츠를 즐기는 것 외에도 각자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골프채와 골프공은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여기에 발리, 몰디브, 파리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를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구현하여 게임을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돕는다. 이 외에도 다른 이용자들의 코스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저 리플레이’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골프 챌린지는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olfchallengeNWZ/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