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카오게임즈] 인기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장신구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_이미지.png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장신구 강화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장신구 강화 시스템’은 기존에 무기, 방어구에만 적용 가능했던 ‘강화’ 활동을 목걸이, 귀걸이, 반지까지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대 5강까지 강화가 가능하며 5강 달성 시 추가 옵션 1개가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장신구 강화 시스템’을 통해 기존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연금술’ 시스템에서 각종 ‘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는 ‘주문서 제작 레시피’와 ‘바로크 라이칸’, ‘브렌트 토종닭’, ‘트렌트’, ‘황금 와이번’ 등 총 4종의 조각상을 추가하는 등 생활형 콘텐츠를 대폭 확장했다.

 

또, ‘화염’, ‘번개’, ‘냉기’, ‘독’ 속성 공격력에 따른 발동형 버프를 추가하고 히든 퀘스트를 추가해 게임의 박진감과 모험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18일(화)부터 24일(월)까지 ‘보스! 너의 이름은 뭐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 내 이벤트 글에 퀴즈의 정답인 보스 몬스터의 이름을 댓글로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인기 MMORPG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웹소설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반영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모험의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