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넷마블_A3스틸얼라이브_대표이미지2 (1).jpg

 

넷마블_A3스틸얼라이브_대표이미지1 (1).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A3 BJ 슈퍼 배틀로얄' 2차 대회를 오는 2월 26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30인 배틀로얄' 대회를 여는 사전 출시 이벤트다.

 

제한 시간 8분 내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 ‘30인 배틀로얄’로 진행되며 1월 29일, 2월 26일 두 차례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지난 1월 29일 열린 1차 대회에서는 BJ  ‘더블비’(박민규, 장명준)와 공대생으로 구성된 ‘공블비’팀이 ‘개인전’과 ‘3인 팀전’ 모두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으며, 최종 우승의 향방은 오는 26일 열리는 2차 대회의 결과에 따라 결정된다.

 

넷마블은 2차 대회 개최를 앞두고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골드 및 블루다이아 등 게임 재화는 물론 고급 아이템 ‘빛나는 소울 스타’를 증정한다. 또 승리팀을 예측한 33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프리카TV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 페이지(http://a3.afreecatv.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 참가 시 푸짐한 현물 상품이 제공되는 게임의 정식 사전 등록에도 자동 참가된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1월 게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오는 3월 게임을 출시한다고 알려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a3.netmarble.com/ )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A3netmarb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아프리카TV 페이지(http://bj.afreecatv.com/a3tv/post/5138925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