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킥플라이트-런칭_보도자료이미지_02.jpg

 

주식회사 사이버 에이전트의 연결자회사인 주식회사 그렌지는 iOS/Android로 출시되는 신작 게임 『Kick-Flight(킥 플라이트』(이하, 『킥 플라이트』)의 정식 서비스를 2020년 2월 13일부터 시작한다.

 

『킥 플라이트』는 ‘2018 도쿄 게임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360도 전방위에서 펼쳐지는 특수 능력자 소년·소녀들의 배틀을 담아낸 게임이다. 터치와 스와이프 등 스마트폰이기에 가능한 조작으로 필드 위를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즐기는 액션과 디스크라고 불리는 특수한 스킬을 발동하여 만들어내는 폭넓은 전술이 가장 큰 특징이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킥 플라이트』는 일본, 한국, 일본, 대만, 북미, 유럽 지역을 시작으로, 130개국 이상에 동시 서비스를 개시하였으며, 전 세계 플레이어와 공중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정식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 통화인 제트 코인(JC)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킥 플라이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grenge.kickflight&hl=ko/ )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킥-플라이트/id1445521758/ )에서 즐길 수 있다. 『킥 플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ickflightkr/ )와 홈페이지(http://kickflight.greng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