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엠게임]열혈강호 온라인 설 이미지.jpg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에서 설을 맞아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2020년 설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현발파 지역 팔괘노인NPC(Non-player Character)에게 생명력과 내공력이 상승하는 설 맞이 특별 떡국과 만둣국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현발파 지역의 어른 NPC에게 세뱃돈을 전달 받아 어린이NPC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기연,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 받는다. 또한 ‘신년은 아기곰과 함께’ 의뢰(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기연 상승 효과가 있는 령수 아기곰을 획득할 수 있다.

 

대규모 국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18일까지 어르신들께 세배하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물약이나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파워업 상점에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구매가 가능하다. 각국 본성 앞에 잔소리 유령 몬스터를 처치하여 잔소리 아이템을 모아 각종 능력치 상승 보석이나 까치엄마 펫변신 주문서, 오레아드스 교환권(7일)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라돈 앞마당에 9시간 마다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 다크 드래곤의 영혼을 사냥하면 주위 이용자 모두에게 경험치 및 희귀 아이템을 제공한다. 축복받은 소녀NPC에게 설날 쿠폰을 통해 경험치와 달의 타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슬란트 경험치의 축복’ 퀘스트와, 최고급 무기 다크나이트 무기와 프리미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희귀한 다크드래곤 사냥’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및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음식 재료와 2020 수상한 주화를 매일 제공하고 누적 일수에 따라 경자년 경험치패, 감별 초기화의 서, 혈공 승화제 등 희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이나 출석체크로 획득한 설날 음식 재료로 장사 지역 이매진NPC를 통해 힘,민접, 경험치,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모듬전, 나물무침, 갈비찜, 떡국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내달 13일까지 거대보스, 패러사이트 침공, 큐브 클리어 등을 통해 [E]윷 아이템을 모아 구청과장NPC에게 가져가면 [E]구청과장 윷놀이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윷놀이 한판 승부의 결과에 따라 무기 100% 강화 티켓, 인페르노 마스터피스 등의 응모권과 경험치, 체력, 지구력 회복, 용병 부활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E]윷놀이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접속 1시간이 되면 1일 1회 지급하는 [E]신년운세 복주머니 아이템을 사용해 대길, 중길, 소길, 흉 결과에 따라 24시간 방어력 및 발화 능력 효과 보너스 및 공격력과 방어력, 회피율이 상승하는 한복 코스튬과 연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