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카오게임즈] 프렌즈게임 대표 6종,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jpg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설날을 맞이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은 1월 23일(목)부터 ‘설날 프렌즈 세트’ 코스튬을 추가하고 1월 22일(수)부터 30일(목)까지 ‘세뱃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뱃돈 모으기’ 이벤트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새뱃돈 블록’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블록 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캐주얼 보드게임 ‘프렌즈마블’은 1월 23일(목)부터 29일(수)까지 최근 업데이트된 ‘슈퍼리그’를 3판 플레이하면 게임 아이템과 재화로 구성된 ‘복주머니 선물’을 증정한다.

 

또, 캐주얼 퍼즐게임 ‘프렌즈팝’에서는1월 21일(화)부터 27일(월)까지 7일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명절 콘셉 프렌즈 1종’과 ‘재화 ‘등을 제공하고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쥐띠 콘셉 프렌즈’와 ‘프렌즈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레이싱게임 ‘프렌즈레이싱’에서는 오는 2월 9일(일)까지 ‘신년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 해당 기간 동안 ‘금토일’ 3일간 출석하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쿠션’, ‘피규어’, ‘붕붕카’ 등 최애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프렌즈레이싱 굿즈’를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게임즈의 또 다른 캐주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는 1월 22일(수)부터 26일(일)까지 블록을 터트려 모은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복코인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어피치 블록’ 대신 ‘핑크색 복코인’이 한시적으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젬스톤을 구하는 모험 콘셉트의 퍼즐게임 ‘프렌즈젬’에서는 ‘설 프렌즈 세트’를 선보이고 ‘복주머니 확정 랜덤박스’를 판매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프렌즈 게임 6종의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