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YOSTAR]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1).jpg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명일방주>는 8가지 클래스 별 오퍼레이터를 이용해 12명의 팀을 구성할 수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이 가능하여 전략적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위치와 방향을 지정해 적의 공격을 막는 디펜스 장르와 스킬, 레벨 업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장르 두 가지 재미를 모두 담았다.

 

또한 불안정한 자연환경으로 빈번히 재앙이 발생하는 행성 ‘테라’에서 펼쳐지는 탄탄한 스토리라인, 다양한 세력과 캐릭터들 사이에 복잡하게 얽힌 감정선은 특별한 매력요소로 꼽힌다.

 

아울러 유명 아트디렉터 ‘해묘’가 메인 PD로 참여, 스타일리시하면서 높은 퀄리티의 아트는 물론, 작품의 격을 높이는 아름답고 멋진 음악까지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YOSTAR는 ’좋아하는 게임을 유저와 함께 나누자’는 경영철학으로 게임을 운영해 일본에서 ‘벽람항로’와 ‘에픽세븐’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이 있으며, 국내에는 <명일방주>가 첫 진출작이다.

 

<명일방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