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라테일 새해맞이 업데이트.jpg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새해맞이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전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격투장' 시스템을 개편했다. 새롭게 변경된 '격투장'에서는 장비의 영향 없이, 각 직업의 특징이 한층 더 돋보이는 격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이용자들은 강화된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격투 점수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는 신규 격투 시스템 '랭킹전'을 도입하고,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시즌제를 실시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새해를 맞이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콩공콩공 쥐돌이가 왔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출석만 해도 ‘애완동물용 불로초’, ‘경자년 스페셜 캡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날짜가 짝수인 날에는 보상을 두 배로 지급하며, 누적된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버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양이 및 쥐 의상을 획득 가능한 ‘동물 동호회 이벤트’와 ‘쥐돌이’의 소원을 들어주고, 완성한 소원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쥐돌이의 영원한 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쥐콩돌콩 열쇠’ 강화에 사용되는 아이템과 특수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동물로운 평화 동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쥐돌이의 가호’, ‘랭킹 이벤트’, ‘열쇠 이벤트’ 등 총 9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이용자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실시한다. 동물과 관련된 팬아트 또는 만화를 ‘라테일’ 홈페이지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이 애완동물을 디자인하면, 당첨된 디자인을 게임 아이템으로 제작하는 ‘애완동물을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이용자에게는 ‘고냥이 인형, 쿠션’ 및 ‘애완동물용 불로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새해맞이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9/4q_update2/index.asp/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