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다운로드 (1).jpg

 

(株)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세가(SEGA)의 리듬 시뮬레이션 아케이드 게임, 신작 ‘마이마이 디럭스(maimai DX)’를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마이마이 디럭스’는 국내 정식 출시 전부터 이미 리듬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된 게임으로, 화면 중앙에서 나오는 노트에 따라 8개의 버튼을 누르거나 터치스크린을 터치하여 플레이하는 리듬게임이다. 양팔 모두 사용하여 탭, 홀드(계속 터치), 슬라이드(좌우 움직임), 브레이크 등과 같이 다양하게 조작하여 플레이할 수 있어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몸 전체를 이용한 플레이 방식에 맞는 다양한 수록곡도 화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라이선스 곡부터 maimai만을 위한 오리지널 악곡까지 수백여곡의 악곡이 수록되어 있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혼자 뿐 아니라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며, 추가로 기기가 2대가 있는 경우 최대 4명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여 동시에 많은 친구들과 플레이 할 수 있다.

 

■ ‘마이마이 디럭스(maimai DX)’

혼자서도! 둘이서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리듬게임의 기대작이 한국 상륙!

화면 중앙에서 바깥으로 흐르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8개의 버튼을 누르거나 터치스크린을 터치!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선스 악곡부터, maimai만을 위한 오리지널 악곡까지 수백곡의 악곡이 수록!

 

신작 ‘마이마이 디럭스’는 1월 15일(수) 전국 아케이드 게임 센터에서 동시 가동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마이 디럭스 공식 홈페이지 https://maimai.sega.com/

유니아나 AM 세가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UNIANA_AM_SEGA

 

다운로드 (2).jpg

 



댓글 0
1 - 3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