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aerith_keyvisual_pub 사본.JPG

 

SQUARE ENIX CO., LTD. 는 2020년 3월 3일(화) 출시 예정이었던 ‘FINAL FANTASY VII REMAKE’의 발매일을 2020년 4월 10일(금)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다린 유저들에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한다.”면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FINAL FANTASY VII REMAKE’의 프로듀서 YOSHINORI KITASE는 “최상의 퀄리티로 선보이기 위한 마무리 작업에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발매일을 변경했다.”며 연기만 한큼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이하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듀서 YOSHINORI KITASE 전달 전문 

 

‘FINAL FANTASY VII REMAKE’의 프로듀서 KITASE 입니다. 

모든 스태프가 하나가 되어 『FINAL FANTASY VII REMAKE』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상의 퀄리티로 여러분께 선보이기 위해서는 마무리 작업에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발매일을 4 월 10 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오랜 시간 발매를 기다려 주셨던 여러분께 개발팀을 대표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을 더 기다리게 만드는 일이기에 고민을 거듭하여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기다려 주신 만큼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퀄리티로 보답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7_hissatsuwaza.jpg

 

09_cloud_rapid_JP_먄_됪039.jpg

 

01_cloud_art_small_02.png

 



댓글 0
1 - 3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