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기술을 선도하는 Niantic.inc.(나이언틱)은 2019년도 소셜 임팩트 보고서를 13일 공개했다.

 

이번 소셜 임팩트 보고서는 2019년 동안 Niantic의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와 파트너, 커뮤니티가 함께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끼친 통계 자료가 인포그래픽으로 제작됐다.

 

특히, 지속가능하며 신체적정신적 건강과 교육 등의 중요한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활동과 결과들이 공개되어 의미를 더하고 있다. 

 

먼저 Niantic은 한 해 동안 전 세계의 시 정부, 비영리단체,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522번의 커뮤니티 행사를 진행했다.

 

플레이어들은 163억 킬로미터를 걸었고, 1억 7천 3백만명에 달하는 친구가 서로 연결되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사회적 상호작용을 도모했다.

 

또한 약 4만시간동안 자원봉사에 참여했으며, 9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자선 단체와 지역 사회를 지원했다.

 

이와 함께 약 145톤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6,219개의 물품을 지역사회단체에 기증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했다.

 

아울러 Niantic의 사무실이 위치한 지역사회에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 관련 강좌 지원을 위해 10만 달러를 모금하기도 했다.

 

Niantic의 소셜 임팩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Niantic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antic] Niantic 2019 Social Impact Infographic.png

 



댓글 0
1 - 3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