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스타일릿] 00.대표 이미지.jpg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의 개발 자회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가 준비 중인 모바일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이 오는 4월 16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를 예고했다.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일릿은 실제 의류 원단의 소재 및 질감을 살린 생동감 넘치는 3D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이를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면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30가지 이상의 질감 표현이 가능한 고품질의 그래픽을 통해 패션 아이템들이 생동감 넘치게 구현됐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온 바 있다. 더불어 실제 패션 디자이너가 제작한 의상과 소품 등을 통해 현 패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는 점 역시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   스타일리시함이 가득, 내 손안의 드레스룸

 

[스타일릿] 01_1.드레스룸.jpg

 

[스타일릿] 01_2.드레스룸_의상 레이어드.jpg

 

스타일릿의 가장 큰 매력은 의상 모으기를 비롯한 각종 꾸미기 요소에서 찾아볼 수 있다. 드레스룸에서 수천 가지의 의상을 자유롭게 입어보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것.

 

가죽이나 실크 등 소재와 질감을 살린 사실적인 의상은 물론, 레이스나 셔링과 같이 표현하기 어려운 디테일까지 구현하며 더할 나위 없는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각각의 의상을 현실처럼 [이너-상의-아우터] 순서로 레이어드해 입어볼 수 있는 피팅 시스템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일상에서 옷을 고르고 입는 듯한 스타일링의 원초적인 재미에 몰입할 수 있다.

 

 

■   메이크업에 헤어까지 내 마음대로 즐기는 스타일링!

 

[스타일릿] 02_1. 스타일 리퀘스트.jpg

 

스타일릿은 ‘커리어 우먼처럼 입어보기’나 ‘밸런타인 데이의 데이트룩 코디하기’ 등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게 스타일링을 수행하는 콘텐츠 [스타일 리퀘스트]를 통해, 스타일리스트가 된 듯한 경험과 보상을 선사하며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더 높여준다 게다가 다양한 주제에 맞춰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스타일 콘테스트]에서는 보유하고 있지 않은 옷들까지 입어보며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의상에 어울리는 피부 타입부터 눈썹, 아이라인, 아이섀도우,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모두 설정하고, 헤어 스타일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얼굴 특징을 살리는 눈썹과 입술 모양, 렌즈 색상에 이르기까지 유저의 취향과 특색을 더욱 세밀하게 반영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타일을 완성한 뒤에는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캐릭터의 포즈와 표정, 배경, 스티커, 말풍선 등 여러 에셋들을 통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콘텐츠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사진첩에 저장돼 있던 이미지와 내 캐릭터를 쉽고 간편하게 합성하며 기록하고 공유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글로벌 패션 놀이터

 

[스타일릿] 02_2. 헤어 스타일 선택 및 스튜디오 사진 꾸미기.jpg

 

스타일릿에는 자신의 스타일을 포스팅하고 비슷한 취향을 가진 다른 유저들과 결과물도 공유하면서 소통할 수 있는 소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캐릭터 꾸미기에서 끝나지 않고 가상세계의 다른 유저들과 게임 속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타일월드]를 통해, 실제 SNS처럼 자신의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친구의 게시물이나 인기글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 하트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아 관심을 표현하며 다른 이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도 있다.

 

[스타일릿] 03. 스타일월드_피드.jpg

 

 

스타일릿은 실생활에서 옷을 고르고 연출하는 재미를 그대로 녹여낸 게임이다. 바깥 활동에 어려움이 많은 요즘, 패션 셀럽의 꿈을 펼치고 싶은 사람에게 스타일릿은 충분히 매력적이다. 스타일링 그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만큼, 평소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 외에도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 역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월부터 구글 플레이(http://bit.ly/2UmRTBs/ ) 및 애플 앱스토어(https://apple. co/36WGZVv/ )를 통해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는 현재까지50만명 넘는 글로벌 신청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기도 하다.

 

스타일릿은 오는 16일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되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일릿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etstyli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