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ENTASTORM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실시간 팀플레이

누구나 쉽게 한 판! 펜타스톰 for Kakao 체험기

PC온라인게임의 대세 장르는 통칭 AOS라 불리는 MOBA 장르 게임들이다. 스타크래프트의 바통을 이어 받아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리그 오브 레전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MOBA가 등장했고, 또 사랑 받고 있다. 물론, 고배를 마신 게임도 많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에서도 쉽게 MOBA 장르의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술의 발전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실시간으로 5:5 매칭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리라.

READ MORE

‘펜타스톰 for Kakao’ 광고모델에 지코, 송민호 발탁

- 실제 절친인 지코와 송민호의 트렌디함에 맞춰 광고 선보여 - 브랜드 사이트와 카카오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동시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광고모델로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송민호를 발탁했다고 금일 밝혔다.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등으로 유명한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와 위너의 송민호는 지난 15일 진행된 ‘펜타스톰’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깜짝 환영인사를 전한바 있다. 이 둘은 게임의 광고모델로 18일부터 방송을 통해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을 알렸다.

READ MORE

넷마블게임즈, 4월 모바일 신작 2종으로 지각변동 예고

4월, 또 한번 모바일게임 업계의 판도가 뒤집힐 전망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모바일 MMORPG 열풍을 일으킨 넷마블게임즈가 4월 모바일 RPG와 MOBA 장르 신작 출시를 밝히며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요괴를 빙의시켜 강해져라! 수집형 전략 RPG '요괴' '요괴'는 전세계 신화, 전설, 민담에 등장하는 요괴들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팀을 꾸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모바일 RPG 게임이다.

READ MORE

‘펜타스톰 for Kakao’ 초호화 성우진 티저영상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 참여한 유명 성우진과 티저영상을 금일 공개했다. ‘펜타스톰’에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과 원피스의 루피로 활약한 강수진, 오버워치의 트레이서를 담당한 박신희,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가렌과 야스오 성우를 한 엄상현, 스타크래프트II의 제라툴을 담당한 김기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의 목소리를 낸 박지윤과 소연 등이 함께 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 잔나의 성우를 한 방송인 서유리와 디아블로3 레오릭 왕의 성우를 한 민응식 등도 참여했다. 이외 포켓몬스터, 드래곤볼, 쿵푸팬더, 니모를 찾아서 등 다양한 인기 작품에 참여한 유명 성우들이 20여명 참여했다.

READ MORE

MORE

온라인의 조작을 모바일로! 개성 강한 영웅을 만나보세요

내 손안의 실시간 팀플레이

ADDRESS

모바일로 즐기는 실시간 5vs5, 펜타스톰
펜타스톰 공식카페 펜타스톰 브랜드페이지

© k2s0o1d5e0s8i0g1n.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P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