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bladesoul

모든 순간을 혁명적으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사이트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는 3월 28일 진행 예정인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콘텐츠 정보를 공개하는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암살자’를 비롯해 신규 던전 최종 보스 ‘포화란’,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는 ‘5막 시나리오’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은신과 거미줄로 적을 교란시키는 ‘암살자’의 화려한 액션 영상과 신규 던전인 바다뱀 보급기지의 최종 보스 ‘포화란’의 플레이 영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READ MORE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베일에 쌓인 ‘암살자’ 등장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곧 대형 업데이트가 찾아올 예정입니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신규 직업과 던전, 시나리오에 대한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밝혔습니다. 먼저 4종의 직업에서 추가로 신규 직업이 업데이트됩니다. 신규 직업으로는 ‘암살자’가 추가되는데요. 암살자는 은신을 활용하여 적의 후방을 노리는 공격에 특화된 직업입니다.

READ MORE

블소 레볼루션에 ‘포화란’ 등장! 그런데, 포화란이 누구?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에도 드디어 포화란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3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2종을 추가한다. 이중에는 원작 서비스 초반부터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바다뱀 보급기지'도 있다. 3차 CBT부터 서비스 초반까지 최상위 던전으로 이름을 날렸던 '바다뱀 보급기지'는 보스 캐릭터인 '포화란' 덕분에 많은 유저의 뇌리에 남아 있는 던전이기도 하다. 포화란을 스마트폰에서 영접하기에 앞서, 포화란이 원작에서는 어떤 캐릭터였는지 돌아보고 블소 레볼루션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READ MORE

블소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5막 공개 ... 원작과 다른 전개 펼쳐질까?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은 오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5막 사라진 아이들'을 공개한다. 5막 사라진 아이들에서는 대륙 곳곳에서 어린 아이들이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지고, 플레이어가 사라진 아이들의 행방을 추적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새로운 시나리오가 공개된 이후, 5막을 시작으로 원작과 다른 별도의 스토리 라인이 전개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8년 10월 진행된 블소 레볼루션의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일정 기간 동안은 원작 스토리를 따라가지만, 어느 정도 시점이 지난 뒤에는 스토리를 분기하려고 한다. 그 시점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그렇게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 그 시점이 바로 5막 사라진 아이들이 시작되는 시점이 아닌가 하는 것이다.

READ MORE

MORE

새로운 막이 열린다

넷마블의 대작 모바일 MMORPG

ADDRESS

PC 게임 ‘블레이드&소울’이 모바일로 재탄생! 12월 6일 정식출시

브랜드 사이트 유튜브 채널 공식 커뮤니티 앱
© k2s0o1d5e0s8i0g1n.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P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