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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형사'

 

너. 싸우고 싶어? 직접 싸우기는 무섭다고? 한번 인형을 조종해보지 않을래?

넌 무서워하지 않아도 돼. 인형이 싸워 줄 테니니까

 

 

인형은 나의 꼭두각시
인형은 나의 대행자
나는 와이어로 인형을 조종한다네
와이어가 닿는 곳에는 나의 인형이 있지,

인형이 없다고, 방심하지는 마

내 손에는 아직 와이어가 감겨있으니

-인형사의 노래 中 -

 

 

인형사는 핸들을 사용하여 인형을 조종하거나, 와이어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인형사의 스킬은 마리오네트 스킬, 인형극 스킬, 와이어 스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킬 설명

 

마리오네트 스킬

 

 

'피에로 마리오네트'를 사용하면 작은 여자아이 형태의 마리오네트를, '콜로서스 마리오네트'를 사용하면 커다란 로봇과도 같은 마리오네트를 소환합니다. 평타 타격, 피격 범위는 다르지만 인형극 스킬 시전시 범위는 같습니다.

 

랭크를 올릴수록 공격력, 생명력, 크리티컬 ,벨런스, 방어, 보호 가 올라갑니다. 랭크에 따라 외형이 다릅니다.

(~A: 하급. ~5 중급, ~1 고급)

 

<피에로와 콜로서스의 고급 외형>

 

 

 

마리오네트를 조종하는 스킬입니다. 연결이 끊어졌을 경우 조종술을 사용해서 다시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인형 조종 중엔 'shift +마우스 클릭'으로 인형사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인형사의 능력이 마리오네트에게 더 강하게 적용되고 인형극 스킬의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인형극 스킬

 

 

마리오네트를 조종하여 범위 내의 적과 충돌시켜 적을 밀어내는 기술입니다.

우연한 충돌은 인형사, 인형의 거리내에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대미지와 경직시간, 충돌거리가 증가합니다.

 

나의 공격은 너무나도 빨라서 보는순간 넌 이미 늦었어

 

 

 

마리오네트를 조종하여 근접한 적을 3번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공격도중 적이 공격범위를 벗어날 경우 허공에 모션만 취하고 대미지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대미지가 늘어납니다.

 

나를 분노하게 만든 댓가는 클거야

 

 

 

마리오네트로 인형사의 주위를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범위가 넓고 스킬 발동이 빠릅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범위와 대미지가 늘어납니다.

 

피에로는 내 주위에 누군가 있는걸 용납하지 못해

 

 

 

마리오네트 주위의 적을 마리오네트의 위치로 모으는 기술입니다.

사용 후 잠시 동안 인형의 방어, 보호가 상승하며, 인형이 모든 인식을 가져갑니다.

몬스터를 모아서 화력을 집중하는데 효과적이지만, 스킬 사용 직후 몬스터를 잠시 타격할 수 없는 시간이 존재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공격력과 범위, 방어, 보호의 상승폭과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피에로, 내앞에 나의 적들을 모아 포획하라

 


 

마리오네트를 조종하여 돌진시켜 직선 범위내의 적을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차징 피스트와 같이 노란 화살표가 진행방향으로 표시되고 차지가 완전히 완료되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도중 스킬이 취소될경우 3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매우 강력한 공격력과 넓은 범위를 갖고 있으며, 스킬이 끝난 후 조종술이 해제됩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대미지가 강해지고, 폭이 넓어집니다.

 

자, 다 쓸어버렷!!!

 

 

 

스킬을 사용하면 인형은 스스로 움직이며 인형극 스킬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인형을 조종할 시 대미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지속시간과 대미지 보너스가 늘어나며, 인형극 스킬의 시전시간을 줄여줍니다.

 

너에게 생명을!

 

 

영혼력이란?

인형극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모이는 에너지로서, 각 스킬마다 수치가 다릅니다.

 

우연한 충돌 3%

솟구치는 분노 5%

유혹의 올가미 10%

질투의 화신 4%

광란의 질주 8%

 

 

캐릭터 옆에 게이지가 차며, MAX일때 깨어나는 생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깨어나는 생명을 제외한 인형극 스킬들은, 랭크가 올라갈수록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와이어 스킬

 

 

적을 실로 묶어서 대미지를 주며,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스킬입니다.

묶을 수 없는 대상이 존재하며, 묶인 적의 경우 타격을 받으면 바인딩 스킬이 풀립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사거리와 대미지,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나의 와이어는 네가 몸부림 치는 것조차 허락한 적 없다

 

 

 

적을 실로 묶어서 인형사에게 당기는 스킬입니다.

거리에 따라 당겨지는 위치가 다르며,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는 발동 전에 공격 당할 수 있습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대미지와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나의 영역에선 너의 위치도 내가 결정한다. 꿇어라!

 

 

사냥스타일과 장단점

 

마리오네트의 공격력은 인형사의 핸들 공격력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핸들의 공격력은 체력과 솜씨의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스킬랭크에 따라. 대미지. 공격범위, 쿨타임, 스킬 시전 시간 등 모든 요소가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스킬랭크에 전투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어느 정도 수준이 있는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컨텐츠입니다. 하지만. 마리오네트 스킬에 의한 대미지 보정으로, 극 초반부터 투자를 해도 충분히 강력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인형사는 범위공격이 강력합니다. 특히 광란의 질주는 모든 스킬 중에 최고의 대미지와 범위를 자랑하는 공격기술 입니다. 하지만 쿨타임이 긴 편이라 사용하기 어려울 경우 대체할 기술이 없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따라서 인형사 전투의 가장 중요한 점은 광란의 질주를 효과적으로 사용해 다수의 적을 타격하고, 광란의 질주 스킬의 쿨타임을 다른 인형극 스킬과 와이어 스킬로 보완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유혹의 올가미, 광란의 질주의 화력으로 사냥하는 인형사 사냥 동영상입니다.(포워르 커맨더 2 하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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