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지난 주말 간 개최된 캡콤 프로투어 북미 랭킹 파이널 대회 레드불 배틀 그라운드에서 스트리트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에서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V 트리거 2'의 티저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 V 트리거 2 티저 트레일러>

 

 

V 트리거란 스트리트파이터5에서 처음 선보인 'V 시스템' 중 하나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거나 크러쉬 카운터를 성공시켰을 때 차오르는 V 게이지가 가득 찼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입니다.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를 강화시켜주는 것도 있고, 사용 즉시 효과를 발휘하는 것도 있지요. 또, 성능적으로나 외적으로나 캐릭터마다의 개성을 살려주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V 트리거 2는 각 캐릭터들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 V 트리거로는 소닉붐을 강화해 소닉붐을 연사하던 가일은 V 트리거 2에서는 썸머솔트 킥을 강화, 연속으로 썸머솔트 킥을 쓰는 후덜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a (3).jpga (2).jpg

<위는 가일의 V 트리거 2 사용 모습. 아래는 레인보우 미카의 V 트리거 2 사용 모습입니다. 레인보우 미카의 V 트리거는 파트너인 나데시코를 불러 육탄공격을 감행하는 형태였는데, V 트리거 2에서는 의자를 가지고 나와 체어샷을 날리는 악역 레슬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켄의 '신룡권'이나 M.바이슨(장군)의 '사이코 크러셔'처럼 V 트리거 2를 통해 본작에서 사라졌던 전작의 기술이 다시 돌아오는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Street Fighter V_ Arcade Edition _ V-Trigger II Teaser - YouTube (1080p).mp4_000028851.jpg

 

a (4).jpg

<위는 M.바이슨의 V 트리거 2, 아래는 켄의 V 트리거 2입니다.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를 꾸준히 즐겨 온 이라면 익숙한 기술들이죠.>

 

 

V 트리거 2를 비롯한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 '스트리트파이터5: 아케이드 에디션'은 12월 9일부터 이틀간 개최되는 '플레이스테이션 익스피어런스'에서 플레이어블 버전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 0
1 6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