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2018년 12월 1일, 2일에 걸쳐 부산에서 진행하는 ‘제6회 네코제’에는 마비노기를 비롯한 다양한 넥슨 게임 굿즈가 있는데요. 마비노기 게임어바웃에서는 네코제 굿즈 중에서도 ‘마비노기’ 굿즈만 모아 봤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이전의 네코제에 비해 마비노기 굿즈가 많이 줄었다는 겁니다. 하지만 기존의 인기 캐릭터인 기사단 이외에도 아르 등 생각지도 못한 캐릭터가 등장한 것도 눈에 띕니다. 

 

마비노기 (1).jpg

▶ 낭만 농장 이웨카와 라데카를 컨셉으로 한 무드등.  생각보다 밝게 빛납니다. 

 

마비노기 (2).jpg

▶ 이전 네코제에서도 몇 번 봤던 뱃지가 스킬 아이콘이 됐네요. 아래 문양들은 책갈피입니다. 사진으로 찍는 건 깜박했는데, 크리스마스 일러스트와 금장 증서(!) 모양의 안경닦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마비노기 (3).jpg

 

마비노기 (4).jpg

▶ 종이 인형. 베인의 굿즈도 서서히 등장하기 시작하는군요!

 

마비노기 (5).jpg

▶ 전체가 마비노기 컨셉인 곳은 아니었지만, 구석에서 발견한 마비노기 로고!

 

마비노기 (6).jpg

▶ 기사단 친구들의 이름표와 학생증과 증명 사진... 어디서 입수하셨을까!

 

마비노기 (7).jpg

▶ 꾸준히 마비노기 옷을 판매하고 있는 상점입니다. 이번에는 항공점퍼네요. 입어볼 수 있습니다. 

 

마비노기 (8).jpg

▶ 기사단의 명함과 알터 스티커, 팔찌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마비노기 (9).jpg

 

마비노기 (10).jpg

▶ 지나가다가 눈을 의심했습니다. 멜레스와 아르라니! 

 

마비노기 (12).jpg

▶ 스토리 만화와 일상물 회지를 팔고 있습니다. 왼쪽 만화의 경우 네코제의 북라운지에서 앞부분의 일부를 볼 수 있었습니다. 

 

마비노기 (13).jpg

▶ 알터와 톨비쉬를 테마로 한 향수. 개인적으로는 알터 향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마비노기 (14).jpg

 

마비노기 (15).jpg

▶ 기사단과 특별조의 카드팩과 열쇠고리 등을 살 수 있습니다. 평소에 볼 수 없는 무도회 복장을 일러스트로 만나니 새롭네요.

 

마비노기 코스프레 (1).jpg

 

마비노기 코스프레 (2).jpg

▶ 네코제 상점을 둘러보는 기사단에게 사진을 요청했습니다. 덕분에 잠시 모두의 포토타임이 되어 상점 구경을 방해해 버리고 만 것은 비밀입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