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직업
채팅 새창(작은창) 채팅 새창(큰창)
조회 수 1686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제가 오랜만에 복귀해서 볼트조합이란게 생겨서 배울려구 어떤분이랑 같이 던바 옆에 거미를 치러 갔는데 그분 아볼 캐스팅은 정말 누르자마자 곧바로! 되더라구요 


저는 라볼 (1랭)에 크라원 시속개조를 착용했는데도 불구하고 1.3초정도? 걸리는것 같았어요 ㅠ



그래서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캐속 야파원도 구하고


노가다를 통해 비바체 1랭까지 찍었는데요 ㅠㅠ..



사냥 영상들.. 동영상들 보면 다들 캐스팅 속도가 엄청 빠르시던데


특히 대부분 라볼, 아볼은 거의 누르자마자 바로 캐스팅이 되더군여 ㅠㅠ


파볼트도 사냥 영상 보면  정말 인케 수준으로 케스팅을 하던데..



그 런 데.. 저는 .........



저는 비바체 1랭에 캐속 15 야만 파원을 들어도 파볼트가 한 1초 넘게 걸리네요 ㅠㅠ.. (또르르)


제 파볼트는 접근불가가 아니라 쫌만 렉걸리면 여전히 두드려 맞는-_-;;... 그런 수준이네요..



지력 700바께 안되는 늅늅이라 그런건가요 아니면 정령 파원이 기본적으로 시속증가의 숨은 옵션같은게 따로 있는건가요?ㅠㅠ...... 아니면 다른 캐속이 빨라지는 방법이 있는건가요?ㅠ; 답변 부탁해요..



  • ?
    아스타로페 2014.08.07 01:34
    아볼트 라볼트 1랭시 시전속도는 1초입니다.
    1.3초가 걸리면 본인 컴터가 문제죵...
  • ?
    환상속봉황 2014.08.07 09:33
    지력 100당 3대 속성 중급 마법 마나 소모량 2% 감소 / 중급 마법 캐스팅 속도 2% 증가합니다..
    뭐 볼조류 이시니 그닥 참고할만한건 아니지만.

    님에게 가장 중요한건.. 다른분과의 캐속이 차이가 나긴 나는데 난 너무 느리다!!! 인데영..
    동영상에서 쓰시는분들이 빠른건 패스트핑 이라고해서 마비노기를 원활하게 돌아가게 하는거랍니다.
    간단하게 사람들은 패핑 이라고도 부르졍..
    마법사나 궁수는 이 패핑이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님이 1초넘게 걸리는 이유는 패핑을 안해서입니다..
    전 주로 님아즐 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름 참 황당하져.. ㅡㅡ;; 놀리는거 아니에요.
    네이버에서 님아즐 이라고 치시면 패스트핑 프로그램 나옵니다. 그거 켜시고하면 캐스팅속도 신세계를 맛보게 되실겁니다. 그 외에는 님 현재 문제는 절대 해결안됩니다.
  • ?
    아스타로페 2014.08.07 15:59
    패스타 핑 입니다.
    패스트 핑은 패스타 핑의 짝퉁이죠.
  • ?
    인노첸사 2014.08.15 19:08
    ssd에 하니 패핑안써도 괜찮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0334 마법 체캐라원을 만드려고 합니다 [울프]ㅇㅇ 2014.08.09 305 0
20333 원거리 뉴비 인궁 장비 질문쫌 1 킴슬기 2014.08.08 953 0
20332 원거리 인궁 애로우리볼버 정말부럽다 ㅜㅜㅜ 브류나크 2014.08.08 1041 0
20331 마법 크라원 붉개 vs 푸개 [울프]ㅇㅇ 2014.08.07 771 0
20330 마법 크라원 붉개 vs 푸개 [울프]ㅇㅇ 2014.08.07 89 0
» 마법 마법 캐스팅 속도가 ㅠㅠ 궁금합니다.. 6 백지영 2014.08.07 1686 0
20328 근접 랜스 중갑과 천옷 10 앤썸 2014.08.06 1387 0
20327 연금 크레시다 유무 질문 5 둠로드 2014.08.04 1183 0
20326 연금 실린더 장인개조 1 둠로드 2014.08.04 793 0
20325 연금 불뎀용 인챈 둠로드 2014.08.04 499 0
20324 마법 메테오스트라이크질문좀할게요 3 연이서방 2014.08.04 856 0
20323 원거리 인궁+격가 무기를 제외한 템셋팅 부탁드려요 ㅠㅠ 6 줄줄자줄자 2014.08.04 848 0
20322 연금 수정질 할려면 1 둠로드 2014.08.03 963 0
20321 연금 연금 데미지도 둠로드 2014.08.03 546 0
20320 연금 실린더 수리비 가장 싼 곳이 어딘가요? 1 둠로드 2014.08.03 795 0
20319 원거리 궁수 -> 인형궁 or 인형랜스 고민입니다.. 요흐요응이 2014.08.03 342 0
20318 연금 정령 실린더 둠로드 2014.08.03 715 0
20317 연금 워캐도 크리 맞춰야되나요? 1 둠로드 2014.08.03 740 0
20316 마법 올언트 후 파볼트러 + 슈터 조합으로 가보려 합니다 조언부탁드려용! 겸단 2014.08.02 371 0
20315 원거리 검용활 세공 질문이요ㅜㅜ 5 2빈빈 2014.08.02 985 0
20314 연금 레인캐스팅 범위 3 둠로드 2014.07.31 1809 0
20313 연금 연금마 수련 중인데 1 둠로드 2014.07.31 784 0
20312 연금 연금 맥뎀 인챈 적용 질문 2 둠로드 2014.07.30 773 0
20311 연금 연금 맥뎀 인챈 둠로드 2014.07.30 117 0
20310 연금 맥뎀 인챈 적용 질문 둠로드 2014.07.30 105 0
20309 연금 연금템 시세 질문 1 둠로드 2014.07.30 626 0
20308 연금 타웨실 어디서 나오나요 1 둠로드 2014.07.30 649 0
20307 연금 레인캐스팅 쿨감 1 둠로드 2014.07.29 698 0
20306 연금 하이드라는 재능 뭐죠? 3 둠로드 2014.07.29 952 0
20305 연금 신세공으로 플머지속 둠로드 2014.07.29 491 0
20304 마법 복귀 늅 파볼러 법사 방어구에 대해서 궁금하네요 4 홀로독 2014.07.29 1426 0
20303 원거리 장난감 활 추천좀.. 3 [울프]ㅇㅇ 2014.07.29 970 0
20302 연금 실린더 가격 질문 둠로드 2014.07.29 395 0
20301 연금 스파크 세공 몇렙부터 둠로드 2014.07.29 425 0
20300 연금 플머 질문 둠로드 2014.07.29 368 0
20299 연금 타실하이드라 vs 어퀘실하이드라 1 [울프]ㅇㅇ 2014.07.29 1005 0
20298 마법 말도 안되는소리인데... 가끔씩 블즈뎀지 안나오는때 있지 않나요? ㅋㅋ 숭이의반란 2014.07.29 795 0
20297 근접 양손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조귤 2014.07.28 1462 0
20296 연금 세공 물 효율, 불 효율 질문 1 둠로드 2014.07.28 537 0
20295 마법 이제 갓 누렙 500(인가 600인가) 넘은 뉴비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3 비앙나나르 2014.07.28 108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515 Next
/ 515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룬다에너미 2742293점
2위 [만돌]어젯밤달 2667760점
3위 간소 2420173점
4위 클라이제비츠 2189740점
5위 침묵음 1959743점
6위 퍼시발 1892166점
7위 모든클래스 1742416점
8위 이젠마비도망겜 1289164점
9위 Raidriar 1134495점
10위 상처엔염산을 891461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