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1차 CBT 당첨자 발표…페이스북 이벤트로 추가 모집, 블레이드앤소울 PC방서도 테스트 가능

 

2011년 엔씨소프트의 최대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의 첫 비공개 테스트의 당첨자 명단이 공개됐다. 테스트는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게이머들이 몰려 가능한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예비 당첨자 시스템을 도입, 첫 테스트에 참여할 기회를 확대했다. 예비 당첨자는 대기차수에 따라 2일차부터 4일차까지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속 가능 여부는 매일 오전 홈페이지와 SMS발송을 통해 공지한다. 또한 예비 당첨자 중 1차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하면 2차 테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예비당첨자에도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에겐 아직 두 가지 기회가 남아있다. 첫 번째는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블레이드앤소울 PC방에 찾아가는 것이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CBT 카운트다운, 함께 외쳐요!’ 이벤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찾아가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후 매일 댓글로 카운트 다운을 외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테스트 참여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내 프로필, B&S 캐릭터로 꾸며요!’ 이벤트는 자신의 페이스북의 프로필사진을 블레이드앤소울 캐릭터 사진으로 등록 후 ‘프로필 뽐내기 이벤트 사진첩’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테스트 참여권을 제공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4월 22일부터 26이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레이드앤소울 PC방으로 지정된 PC방에 찾아가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PC방은 서울, 경기, 인천, 천안,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등 10개 지역에 하나씩 분포돼 있다. 단 PC방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부터 3일 동안만 접속할 수 있다.

 

 
한편 4월 22일부터 27일까지 ‘내 마음을 훔쳐간 B&S 캐릭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와 직업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로, 참여하면 회원등급이 ‘사형’으로 승급되는 혜택을 받게 된다.
 
블레이드앤소울 홈페이지 : http://bns.plaync.co.kr/
블레이드앤소울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ncsoft.BladeAndSoul

 

블레이드앤소울 관련기사 바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