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8월 23일 플레이스테이션4로 정식 출시한 MMORPG '검은사막'이 9일 메간 폭스가 출연한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메간 폭스는 트랜스포머 영화에서 '미카엘라 베인즈' 역으로 유명세를 떨친 헐리우드 영화 배우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말 실수로 트랜스포머 영화에서 하차하고, 조나 헥스, 닌자터틀,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에서 혹평을 받는 등 우여곡절이 많은 배우이기도 하죠.

 

최근에는 2019년 개봉을 목표로 하는 한국전쟁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 6.25 종군기자로 퓰리처 상을 수상하기도 한 '마거릿 히긴스'의 역할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01.jpg

▶ 트랜스포머에서 '미카엘라 베인즈' 역으로 나왔던 메간 폭스

 

검은사막 공식 트레일러 영상 ‘Become Your True Self(비컴 유어 트루 셀프)’에서는 사막에서 길을 잃은 '메간 폭스'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찾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올드카를 타고 사막을 달리던 '메간 폭스'. 하지만 갑작스런 고장에 길 한 가운데 멈춰서게 된다. 연락되는 곳도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 바로 그 때 어딘가에서 푸른 빛이 빛나는 걸 발견한다. 뭔가를 느낀 메간 폭스는 짐도 차에 던져 두고 푸른 빛을 향해 걸어간다.

 

그리고 마침내 푸른 빛에 닿은 메간 폭스는 땅에 묻혀 있는 '듀얼 쇼크4'를 손에 넣고, 그 순간 검은사막의 '소서러' 클래스로 변신해 게임 속 세상으로 들어간다. 』

 

타고 있던 차가 고장나고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장면은 어쩐지 트랜스포머에서의 유명한 그 장면을 떠오르게 하네요.

 

펄어비스는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에 돌입합니다. 일본에서는 정식 출시 이후 2주 넘게 PS 스토어 판매량 1위를 유지하며 순항하고 있는 PS4판 검은사막이 글로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