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이미지 (10).jpg


1 (1).png


2 (1).png


2015년 하반기 최고의 명품 공포 게임으로 기대를 받은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T스토어 출시 이후 하루 만에 유료 인기 순위 1위, 최고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아프리카 TV 등을 통한 유저들의 방송 역시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로이게임즈는 모바일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Whiteday: a labyrinth named school)이 11월 19일 T스토어 선행 출시 이후, 하루 만에 T스토어 내 유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화이트데이]는 유료(Paid) 앱이면서도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권인 5위를 기록.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되고 있다.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 또한 블로그와 카페 등을 통해 게임의 소감을 속속 올리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프리카 TV와 트위치 TV 같은 실시간 방송 서비스에서도 다수의 화이트데이] 실황 중계방이 생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는 지난 2001년 손노리에서 개발한 동명의 원작을 계승하는 후속작이면서, 동시에 원작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완성도를 끌어올린 '완성판'과도 같은 작품이다. 원작 특유의 게임성과 공포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비주얼이나 연출 등 모든 것들을 현 세대에 맞춰 강화한다. 여기에 모바일 플랫폼에 맞춘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화이트데이]는 일반적인 국산 모바일 게임들과는 확연하게 차별화되는 출시 전략으로 '도전'을 시작할 예정이기에 더욱 더 눈길을 끈다. 8,800원에 한번 결제하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풀 패키지의 '유료'(Paid) 앱으로, 무료 모바일 게임에서 흔히 이루어지는 "과도한 콘텐츠 쪼개 팔기", "무분별한 뽑기(랜덤) 아이템 판매", "친구초대로 대표되는 소셜(Social) 요소 강요" 같은 요소들은 모두 배제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2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 0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