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카스온라인_헬하운드_업데이트.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4 신규 초월 무기 ‘헬하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헬하운드’는 소형 드론 콘셉트의 장비 계열로, 주무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무기 조합을 즐길 수 있다. 공중에서 이용자 주위를 순찰하며 적을 발견할 시 자동 공격해 데미지와 슬로우 디버프를 적용한다. 또한, 자동 공격 중 자폭이 가능해 추가 데미지와 함께 적을 뒤로 밀어내는 넉백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초월 무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와 초월 해독기에서 ‘헬하운드’ 획득 확률이 3배 높아지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해독기 사용시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헬하운드’를 즉시 지급하는 확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를 기반으로 하는 ‘시나리오T’에는 ‘선발대의 흔적’과 ‘지하수로’ 등 맵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 이용자는 신규 맵 2종을 토대로 기존 스튜디오 모드에서 제공하는 좀비와 함께 신규 NPC 2종을 활용해 나만의 맵 제작이 가능하며, 새로운 카메라 시점과 레벨 시스템 등을 도입할 수 있다.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각 맵을 10분 이상 플레이하고 1회 이상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초월 수류탄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무제한)’를 제공한다.

 

또한, 좀비 모드에 악질 범죄자들의 수용소에서 관광 명소로 탈바꿈한 ‘알카트라즈-Z’ 맵을 추가했다. 11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시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M3 블랙 드래곤’ 등 무기 6종 중에서 1종의 일일 사용권을 매일 제공한다.

 

이 밖에 ‘좀비 시나리오’에 무작위로 출현하는 신규 ‘황금 좀비’ 누적 처치 횟수에 따라 ‘D.Eagle 크림슨헌터(무제한)’, ‘M4A1 다크나이트(무제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12월 19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매일 ‘파츠 무기 선택 상자’ 1개와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파츠 티어 보상 상자’를, 기존 이용자에게는 매일 50 마일리지와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초월 무기 ‘X-TRACKER(30일)’를 제공한다.

 

한편, ‘카스온라인’의 시즌4 신규 초월 무기 ‘헬하운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