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테일즈위버X메이플스토리_컬래버레이션.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위버’에 ‘메이플스토리’ NPC(Non-Player Character), 몬스터, 아이템이 등장한다. 스토리는 ‘테일즈위버’ 몬스터 ‘젤리삐’와 ‘뚜뚜’가 우연히 ‘메이플스토리’의 ‘리본돼지’를 만나고, 이어 침략을 노리는 ‘핑크빈’ 무리에 맞서기 위해 ‘테일즈위버’ 캐릭터와 힘을 합친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우선 ‘테일즈위버’에 접속해 ‘메이플스토리’ NPC ‘힐라’를 찾아가면 처음에는 자동 부활 10회를 제공하고, 이후 매일 ‘빨간포션’, ‘파란포션’, ‘하얀포션’, ‘주황포션’, ‘엘릭서’, ‘메이플코인’을 지급한다.

 

30분 이상 게임을 즐기면 ‘테일즈위버’에 구현된 ‘메이플스토리 펫’, ‘핑크빈 데미지 스킨’, ‘핑크빈 염색약’, ‘메이플스토리 랜덤 변신 망토 상자’, ‘메이플코인’ 등을 제공하고, 매 정각마다 추첨을 통해 ‘대박기원 시드(Seed) 주머니’, ‘메이플코인’ 등을 지급한다.

 

또한, NPC ‘핑크빈’을 통해 ‘테일즈위버’에 추가된 ‘메이플스토리’ 던전을 클리어하면 ‘머쉬맘 토벌권’, ‘메이플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서 획득한 ‘메이플코인’은 상점에서 ‘오르카의 군단장 모자’, ‘악몽의 꽃’, ‘말랑 핑크빈 알’, ‘장비 강화 키트’ 등 장착 및 기능 아이템, 소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테일즈위버’와 ‘메이플스토리’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