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유비소프트 게임 할인 판매 참고 이미지_디비전 2s.jpg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유비소프트의 게임들을 최대 90%까지 대거 할인 판매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내 유비소프트 게임인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의 50% 할인 및 1주일 무료 체험을 결정한 데 이어, 5종의 유비소프트 게임들을 추가로 오는 9월 5일 오전 4시까지 2주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또 신규 사전구매작 다수가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할인 게임들은 ▲<아노 1800(Anno 1800)>  ▲<디비전 2(The Division 2)> ▲<파 크라이 프라이멀(Far Cry Primal)>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와치독 2(Watch dogs 2)> 등 5종이다.

 

할인율이 가장 큰 게임은 <파 크라이 프라이멀>로 90% 할인된 5,500원에 판매되며, <와치독 2> 19,500원(70% 할인), <톰클랜시의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19,250원(65% 할인), <디비전 2> 32,500원(50% 할인)에 각각 판매된다. <아노 1800>의 경우, 스탠더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은 33%, 골드 에디션은 25%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수의 신규 사전구매작들도 입점했다. 최근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게임스컴 2019에서 발표된 두 신작 ▲<메크워리어 5: 머서너리즈(Mechwarrior 5: Mercenaries)> ▲<카인(KINE)>을 포함해 ▲<세틀러(The Settlers)> ▲<고스트버스터즈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Ghostbusters Video Game Remastered)>, ▲<레디셋 히어로즈(ReadySet Heroes)> ▲<메트로 엑소더스 DLC: 투 커널(Metro Exodus DLC: The Two Colonels)> 등 총 6종이다.

 

<메크워리어 5: 머서너리즈>는 15년 만에 돌아온 <메크워리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플레이어는 행성을 넘나들며 가까스로 살아남은 용병대의 쉽지 않은 운영과 함께 성장을 이끌어내야 한다. 싱글 플레이 또는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현재 사전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인>은 매력적인 3D 스토리 중심의 퍼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음악가가 되기를 열망하는 3개의 사랑스러운 기계들을 이끌어야 한다. 밴드를 만들고, 우정을 나누고, 기회를 얻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기계들과 함께 꿈의 공연을 펼치게 된다.

 

<세틀러>는 블루바이트가 개발한 <세틀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중세 판타지 세상에서 새로운 섬을 탐험하고 정복한 뒤 자신의 정착지를 건설하는 멀티플레이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새로 도입된 식량 시스템과 보상 저장 시스템을 통해 원작에 익숙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스트버스터즈 비디오 게임 리마스터>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가 원작인 <고스트버스터즈 비디오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원작은 영화에 출연했던 댄 애크로이드와 해럴드 레이미스가 공동으로 집필하고 감수까지 했으며, 출연 배우들이 게임에서도 실제 목소리로 연기해 영화 같은 분위기를 살린 작품으로 유명하다. 리마스터 버전은 출시 10년 만에 HD급 그래픽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레디셋 히어로즈>는 빠르게 전개되는 멀티플레이어 던전 탐험과 난투형 서사 액션이 만나 짧은 시간에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 좋은 클래식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골라 무작위 던전을 돌파하며 몬스터를 무찌르고, 함정을 피하며 전리품을 획득하여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어야 한다.

 

<메트로 엑소더스 DLC: 투 커널>은 <메트로 엑소더스> 본편의 외전격 스토리로, <메트로> 시리즈의 고전적인 스토리 위주 게임 플레이와 완전히 새로운 무기인 막강한 화력의 화염방사기, 밀실 공포증을 유발할만한 환경과 긴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유비소프트의 대표작들을 최대 90%에 이르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게 됐으니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해 즐기시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온 기대작들이 사전구매작으로 입점했으니 이 게임들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유비소프트 게임들에 대한 할인 판매와 신규 입점 사전구매작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