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검은달_대표 이미지.jpg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검은달’의 화려한 무협 액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함께 강력한 적을 눈 앞에 두고 두려워하지 않으며 맞서려는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검은달’은 MMORPG와 모바일 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은 높은 자유도와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콤보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이러한 게임성이 화제가 되면서 전 세계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중국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서비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게임 내에서는 먼저 이용자가 선택하는 캐릭터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선과 악의 선택도 자유롭다. NPC와 전투를 벌일 수도 있으며, 호감도에 따라 기연이 발생하기도 한다. 또한,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방향이나 결말이 달라지기도 하므로 각양각색의 스토리를 즐길 수도 있다.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UGC 시스템을 이용해 이용자는 자신의 손으로 직접 던전이나 퀘스트를 만들고 영상 연출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으며, 전투 시에는 스킬 조합이나 연계도 자유롭게 조합해서 화려한 콤보 액션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바일과 PC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하므로 PC 클라이언트를 이용할 경우 PC게임급의 고퀄리티 그래픽도 즐길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을 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실 수 있도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검은달을 국내 이용자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검은달’은 현재 사전 체험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이며, 공식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검은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댓글 0
1 - 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