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메이플스토리_글로리_THEDAYAFTER.png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2019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GLORY(글로리)’의 첫 단계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THE DAY AFTER’는 지난 여름 ‘검은마법사’를 무찌른 이후 ‘메이플 월드’에 새롭게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여제 시그너스’가 정예 특수팀 ‘글로리온’을 창설하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이에 넥슨은 7월 4일까지 ‘글로리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GLORY] THE DAY AFTER’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는 ‘글로리온’에 가입 및 사전예약에 참여 가능하며 이후 7월 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으로 ‘마네킹’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지난 여름 ‘테네브리스 원정대’였던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 ‘글로리움 1천 개’와 ‘글로리 머니 박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28일까지 ‘테라버닝’ 캐릭터를 생성하면 10~200레벨까지 도달하는 동안 ‘1+2’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고, 7월 17일까지 ‘테라버닝’ 캐릭터가 200레벨을 돌파하면 이후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유니크 엠블렘’, ‘메소’, ‘메이플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극한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총 15억 원 규모의 넥슨플레이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글로리온’ 사전예약에 참여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3천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고, ‘극한돌파’로 205, 210, 215, 220레벨을 달성한 유저 대상 선착순에 따라 각각 5천, 7천, 1만, 2만 플레이포인트를 제공한다.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매주 주말에 프리미엄 PC방에서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 선착순 2만 명에게 3천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접속 시간에 따라 ‘블랙 더블 식스팩’, 3만 메이플 포인트, ‘15성 레전드리 아케인셰이드 무기 증명서’ 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GLORY’ 업데이트는 8월까지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시작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체 PC방게임 이용 순위(6/20 더 로그 기준, PC방 점유율 4.65%)가 상승해 TOP5에 안착, RPG 장르 내 1위(장르 내 점유율 28.93%)를 기록했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