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_일령계획_사전예약 (1).jpg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한 2차원 디펜스 전략 RPG이다. 12종 이상의 다양한 직업을 가진 소녀 전사들이 등장하는 RPG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캐릭터 별 고유 스토리 라인,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이다.

 

특히, ‘일령계획’은 출시 전 단계부터 일본 초호화 성우진 ▲유우키 아오이,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아마미야 소라 등이 주요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으며, 이와 더불어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가 ‘일령계획’의 타이틀곡 ‘Breath’를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룽투코리아 측은 ‘일령계획’의 성공적인 정식 런칭을 위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게임 출시 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http://10project.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콘텐츠와 30초 분량 애니메이션, 암호 해독 및 세계관 소개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령계획’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6성 ‘각시’ 캐릭터를 특전으로 제공하며, 단계별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각시 탈이 깨지며 벗겨지는 ‘해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1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미션을 달성 할 경우 각시 스킨과 특전 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10project.co.kr)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10p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_일령계획_사전예약_이벤트.jpg

 

이미지_일령계획_사전예약2.jpg

 



댓글 0
1 - 3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