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섬란카구라_대표 이미지 (5).jpg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한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인기 캐릭터 유미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국내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공개한 이번 영상에서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숙월섬여학관 리더 유미를 연기한 하라 유미 성우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하라 유미 성우는 “한국 출시를 통해 한국팬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섬란카구라 유미의 매력과 함께 유미를 처음 만났을 때의 느낌과 연기할 때 중요시하는 부분, 기억에 남는 유미 대사, 유미 외에 애정가는 섬란카구라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한국팬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인만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면서 인터뷰를 마쳤다.

 

현재,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공식카페에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섬란카구라 피규어와 태피스트리, 베개커버,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이나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인기 캐릭터 유미를 연기한 하라 유미 성우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하라 유미 성우가 말하는 유미의 매력은 어떤 것일지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 하라 유미 성우의 인터뷰 영상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을 목표로 하는 소녀를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인법 카드들은 음, 양, 섬 스타일로 나뉘며 기본 스킬 외에도 리더 캐릭터에 부여되는 리더 스킬, 관련된 캐릭터끼리 발동 가능한 링크스킬 시스템이 있어 보다 전략적인 팀 구성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