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넷마블스토어_추석 이벤트_이미지.jpg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9월 15일부터 넷마블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 넷마블프렌즈 목쿠션, 안마봉, 모찌 인형, 넷마블스토어 할인권, 음료 교환권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음)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friends/ )에서는 15일부터 30일까지 순간포착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테라M’ 중 원하는 게임 이미지를 캡쳐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게임의 재화 쿠폰을 제공한다.

 

넷마블 IP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추석 이벤트 외 방문객 30만 돌파를 기념한 문구제품 할인 이벤트도 16일까지 진행 중이니 넷마블스토어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 꼭 받아가시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최근 넷마블프렌즈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이고, 마우스패드, 무선충전지, 멀티 파우치, 스티커, 자석인형, 텀블러 등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캐릭터 매장이다.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안마봉, 아트북, 우산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프렌즈와 관련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friends/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1 - 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