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참고이미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1).jpg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캐릭터 ‘아크비숍’ 직업 개선 프로젝트를 업데이트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직업군인 ‘아크비숍’의 기존 스킬을 대폭 개선한 것은 물론 새로운 강력한 스킬을 추가했다.
 
먼저, 신규 스킬 ‘콘베니오’를 추가해 동일한 맵에 있는 파티원을 자신의 위치로 소환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거대한 파리 날개’를 지속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 시켰다.
 
또한 기존 스킬 '아도라무스'는 광역 공격기로 변경됐으며, '레노바티오'는 회복율 상승과 함께 광역 회복기로, '엑스피아티오'는 기존 물리 방어력에서 마법 방어력까지 무시하는 효과가 추가되도록 변경됐다.
 
아크비숍 직업개선을 진행함에 따라 기존 아크비숍 캐릭터들의 스킬 초기화를 진행하여 새로운 스킬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그라비티의 RO1 스튜디오 重力星人팀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 ‘권성, 소울링커’의 상위 직업군을 추가하고 전용 탈 것을 제작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며, “항상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