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180516_넥슨, 도미네이션즈 세계의 보물 업데이트.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세계의 보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생산 시간 감소’, ‘공성 유닛 체력 증가’ 등 보유한 유닛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신규 건물 ‘뮤지엄’을 추가했다.
 
‘이순신의 투구’, ‘바이킹 장갑’ 등 신규 유물 5종도 업데이트했다. ‘유물’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재료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M42 더스터 전차’, ‘C130 수송기 – 쉐리던 전차’ 포함 일반 유닛 5종을 추가하고 영웅 유닛 ‘이순신’을 선보였다. ‘이순신’ 장군은 거북선을 호출해 선택한 적에게 맹공을 퍼붓는 점이 특징이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시대’부터 ‘냉전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 1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공식 사이트(http://dominations.nexon.com/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