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주관으로 오는 3월 3일(토)~4일(일) 동안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PlayStation® Arena’에서 성우 ‘우에다 카나’와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제작한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의 토크쇼와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01.jpg

 

004.jpg

 

‘우에다 카나’는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비롯한 각종 애니메이션 및 게임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성우이며, 올해 5월 3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되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에서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히로인 캐릭터 중 한 명인 ‘레이첼 알카드’를 연기한다.

 

002.jpg

 

또한 2016년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한국어판 발매 기념 간담회때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했던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는 이번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고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응원하고 아껴주는 한국의 유저와 팬들과 만나기 위해 다시 한 번 한국을 방문한다.

 
이 날 토크쇼에서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과 성우 ‘우에다 카나’가 그동안 연기해 온 ‘레이첼 알카드’와 관련된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 그리고 SNS을 통해 성우 ‘우에다 카나’ 또는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에게 묻고 싶은 질문들을 모집 후 선별하여 Q&A 시간에 답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특별히 진행되는 두 게스트의 사인회는 오늘부터 2월 25일(일)까지 신청자를 받고 있으며, 신청 양식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 그리고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오늘 성우 ‘우에다 카나’와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의 한국 방문을 알리며 “이번 PlayStation® Arena 에서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한 만큼 많은 관심을 보여줬으면 한다. 또한 PlayStation® Arena가 개최되는 동안에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특설부스에서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2> (3월 업데이트 버전)와 올해 5월 3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되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 및 시연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성우 우에다 카나와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의 토크쇼와 사인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블로그, 그리고 트위터(twitter.com/ASW_AS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03.png

 

005.jpg

 

006.jpg

 

007.jpg

 

008.jpg

 

 



댓글 0
마비노기 주요뉴스
마비노기, G21 '피날레' 업데이트...
마비노기에 21번째 메인스트림이자 챕터 6의 피날레 'G21: 수호자의 길'이 업데이트됐습...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