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플레로게임즈,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 OST ‘잊혀지지 않는 말’ 음원 무료 배포.png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14일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배틀 동화 RPG <그림노츠>의 주제곡 ‘잊혀지지 않는 말’ 풀버전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잊혀지지 않는 말(일본명: 忘れじの言の葉)’은 <그림노츠>를 대표하는 메인 OST로 다채로운 현악기와 타악기가 만들어내는 풍성한 선율과 구전가요를 연상케하는 신비로운 가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게임이 국내에 소개되기 전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커버곡이 널리 퍼지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고퀄리티 게임 음악으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잊혀지지 않는 말’ 한국어 풀버전에는 뮤지컬 배우 김려원이 보컬로 참여했다. 김려원은 뮤지컬 ‘이블데드’와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 주연으로 활약했으며, 디지털 싱글 ‘사랑했었던 사람 맞나요’, ‘남겨지다’를 발표하는 등 연기력과 더불어 뛰어난 가창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배우다. 곡을 리드하는 김려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클라이막스에 다다를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이 원곡과는 또다른 감동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플레로게임즈는 OST 발표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gn/ )를 통해 무료 음원 배포를 시작했다. <그림노츠> 관계자는 “티징 영상 속 노래에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그에 대한 보답으로 풀버전 음원을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며, “함께 공개되는 인터뷰 영상(https://goo.gl/q4dSrn/ )에서 김려원씨의 모습과 녹음 비하인드를 확인하실 수 있다. 아울러 곧 선보일 게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림노츠>는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로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메이저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4분기 중 국내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5성 캐릭터’, ‘5성 무기’, ‘골드’, ‘시정석’, ‘진화 재료 패키지’ 등이 더해지는 형태로 보상이 제공된다.
 
2017년 하반기를 강타할 초대형 RPG <그림노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erogrimmsnotes/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